내돈내산 쌈토된장 전통 된장 맛 그대로의 맛이 느껴집니다.

반응형

 

도도한 쭌냥이

 

안녕하세요. 도도한 쭌냥이입니다. 

 

1. 구매 동기

쌈장이 다 떨어져서 쌈토장이라는 제품을 구매해 봤습니다. 원래부터 채소를 양념장에 찍어 멌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런 제품이 있는지 몰랐었네요. 요즘 인기라고 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쌈토장 아이소뷰 ㅋㅋ

 

2. 맛!

먹어 본 맛을 간략하게 정리해서 공유해 볼게요.  

 

쌈장 대비 달지 않은 맛!!

달지 않아서 뒤 맛이 끈적하지 않았습니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저의 입맛에는 딱 좋았습니다. 실제로 타사 제품 보다 당류가 적었어요. 

 

옛날 된장 맛!! 

구수한 맛이 타사 쌈장 대비 일품이었습니다. 살짝 짠 느낌이 있지만 짠맛이 옛날 된장 느낌을 더 잘 살려주는 것 같아요. 

 

30대 후반이시라면 그리운 맛!!

진짜 할머니집에서 먹던 된장 맛이 났습니다. 100% 동일하다고 할 수 없지만 90% 정도 유사한 맛이 났어요. 진짜 그리운 맛이었는데 이 맛을 재현해 냈다니 대단하다고 생각되네요. 울 뻔! 

 

3. 제품 사진

포장 용기도 이쁘고 장 색깔로 예뻐요.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제품에 신경을 많이 쓴 것이 느껴집니다. 

제품 정면 사진
제품 후면 사진
제품 내부 사진

 

 

4. 또 구매하고 싶어요.

단 맛에 너무 익숙해져 있었는데 정말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특히 쌈 채소화 함께 먹으니 더 좋았어요. 다음부터는 쌈토장만 먹을 것 같아요. 건강하고 그리운 맛! ^^

 

 

도도한 쭌냥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