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만들어 먹는 페퍼로니 파자, 5살 아이와 함께 이렇게 쉬울수가?

반응형

 

 

금요일 저녁 5살 큰 아이 쮸와 함께 퇴근했습니다. 집에 도착해서 현관문 앞에 냉동식품이 하나 와있네요. 와이프에게 물어보니 피자 만들기라고 합니다. 큰 아이랑 같이 놀이터에 가려고 했는데 아이가 피자 만들기라는 말을 듣더니 만들어서 먹겠다고 해서 갑자기 피자 만들기를 시작했네요. 만들기를 이렇게 좋아했나 싶네요. 원래 페퍼로니 피자는 좋아해요!!

 

1. 포장

붉은색 박스에 포장이 되어 있네요. 페퍼로니랑 딱 어울리는 색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냉동 포장돼서 와서 그런지 상자 표면에 물방울이 맺혀 있네요. 살짝 차가운 느낌이 들었어요. 물기가 있어도 외부 비닐 코팅이 되어 있는 상자라서 그런지 훼손은 없었습니다. 상자 앞표지와 뒤표지 사진 찍어 올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제품정보

세부 내용은 위에 후면 사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요 정보만 간략하게 아래에 요약했어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용량 : 340g

에너지 : 865 kcal

소비기한 : 별도 표기일까지

보관방법 : -18℃ 이하 내동보관

 

3. 구성품

도우 / 피자소스 / 치즈 / 페퍼로니 / 맛있는 페퍼로니 피자 레시피 이렇게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네요. 

 

 

 

4. 조리방법

1 단계 : 냉동 도우를 준비합니다. 

2 단계 : 도우 위에 피자소스를 펴 바릅니다. 

3 단계 : 그 위에 치즈를 올려줍니다. 

4 단계 : 내동 페퍼로니를 골고루 올려줍니다. 

5단계 : 에어프라이어 또는 오븐 200 도 / 10분 구워줍니다.

 

 

5. 5살 큰 아이와 와이프가 만든 피자

굽기 전

간단하게 셋팅이 가능해서 5살 아이와 무난하게 요리하기가 쉬웠습니다. 

 

 

구운 후

진짜 먹음직스럽게 익었어요. 이렇게 잘 만들어질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6. 후기

5살 아이가 먹기에 적당한 것 같습니다. 저희 집 아이는 정말 잘 먹었고 도우 주변에 딱딱한 빵만 남기고 모두 먹었어요. 배부르게 잘 먹었다고 좋아하는 쮸!! 다음에도 또 사줘야겠습니다. 아이와 함께 만들어서 같이 즐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강력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