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컴포스 커피 와플 겉바속촉 퀄리티와 맛, 가격까지!!

반응형

 

도도한 쭌냥이

 

휴일 식구들 아침으로 컴포즈 커피에서 와플을 사 왔습니다. 와이프도 좋아하고 5살인 큰아이도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모바일 앱으로 픽업 주문해서 가니 시간도 절약되어서 좋았습니다. 단지 앞에 바로 있어서 따뜻할 때 픽업이 가능했네요. 비주얼도 이쁘고 냄새도 고소하고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큰 아이 장난감 상에 세팅해 봤습니다.
 

컴포즈 커피와 와플

 
실제로 와플을 만져보면 겉이 정말 바삭한 느낌입니다. 한입 베어 무니 와플 안쪽은 촉촉하네요. 노란 와플 속에서 김이 모락모락 피어났습니다. 거기다가 컴포즈 커피에서 함께 주는 생크림에 찍어 먹으니 그 맛이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달달하니 스트레스가 풀리는 맛이네요.

와플을 생크림에
맛있는 생크림


11개월 쌍둥이도 좋아하는 와플~ 저희 가족 모두 와플을 좋아하는 듯합니다. 휴일 이른 아침 따뜻한 커피와 와플 어떠신가요. 컴포즈 커피 와플 추천 드려요.

즐거운 가족들~

 

도도한 쭌냥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