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다이캐스팅 트레일러 시리즈 BMW X6 마지막 시리즈를 완성했어요.

반응형

 

 

저희 집에서는 큰 아이가 병원에서 진료를 잘 받으면 선물을 하나씩 사줍니다. 특히, 주사를 맞거나 눈다래끼로 시술을 받거나 할 때요... 이런 이벤트가 벌써 세 번이나 있었다니 그리고 잘 견뎌 주었다니 큰 아들이 많이 큰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제는 큰 아이가 독감 접종을 했습니다. 쌍둥이들과도 함께 주사를 맞았는데 혼자만 열심히 울었어요. 한 2분을 울고는 트레일러 장난감 사달라고 말하네요. 진짜 아픈 건지 장난감 때문에 운 건지 모르겠지만 약속은 약속이니 바로 장난감을 사줬습니다. 

 

1. 포장

구매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포장상태는 좋은 것 같아요. 깔끔하게 잘 보관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큰 아이가 빨리 사진 찍고 포장 뜯어 달라고 안달이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시리즈라고 노래를 부르네요. 그렇게 좋은지 아픈 것은 진짜 잠깐이었나 봅니다.   

 

2. 외관

자동차 문도 열리고 케리어 문도 열리고 디테일 역시 다른 시리즈 못지않습니다. 아이가 이래서 다이캐스팅 시리즈를 사달라고 계속 졸랐나 봅니다. 근처 다이소에는 BMW X6 모델이 없어서 다른 지역까지 가서 구매했네요. 생각보다 잘 팔리는 것인지 안 팔려서 재고가 없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저는 퀄리티가 가격대비 좋아서 잘 팔린 것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3. 시리즈 완성

시리즈 차량들을 모아 놓으니까 구성이 좋네요. 5살 큰 아이도 다 모았다고 엄청 뿌듯해했습니다. 아마도 힘들게 모아서 그런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힘들었지 큰 아들~ 다음에는 아빠가 그냥 사줄게. 

 

 

4. 이전 글

2023.09.19 - [아들셋 키우기 프로젝트/다이소 장난감] - 내돈내산 다이소 장난감 다이캐스팅 트레일러 시리즈 Ford F-150 SVT Raptor

 

내돈내산 다이소 장난감 다이캐스팅 트레일러 시리즈 Ford F-150 SVT Raptor

오랜만에 다이소 장난감을 구매했습니다. 큰 아이 눈이 부어서 안과에 간 김에 다이소를 들렀거든요. 자동차 장난감이 많아서 잘 사주지는 않지만 이상하게 오늘은 사주고 싶었습니다. 아픈 아

junnyang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