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다이소 장난감 다이캐스팅 트레일러 시리즈 Ford F-150 SVT Raptor

반응형

 

 

오랜만에 다이소 장난감을 구매했습니다. 큰 아이 눈이 부어서 안과에 간 김에 다이소를 들렀거든요. 자동차 장난감이 많아서 잘 사주지는 않지만 이상하게 오늘은 사주고 싶었습니다. 아픈 아들 힘내라고 사주고 싶었나 봐요. 아들이 고른 장난감은 다이캐스팅 트레일러 시리즈였습니다. 총 3가지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었고 다이소에서 모두 구매 가능했습니다. 3가지 모두 구매 가능하지만 저희는 하나만 사줬어요. 큰 아이가 선택한 것은 시리즈 중 Ford 자동차였습니다. 

 

왜케 그림자가 많아 졌지 ㅡㅡ;;;

 

 

 

포장 상태도 깔끔하고, KC인증도 받았고, 무엇보다 가격이 준수해요. 5,000원입니다. 

 

 

파란색 자동차가 정말 멋있네요. 트레일러는 도로 공사 표지판입니다. 여러 거지 방향으로 사진을 찍어 봤어요. 확실히 다이소 장난감의 디테일이 많이 올라갔습니다. 문도 열리고 광택도 나고 저희 아들이 무척 좋아합니다. 지금도 안고 잠들었어요. 

 

 

 

 

 

차량 바디는 메탈로 되어 있습니다. 풀백기능이 있어서 스프링만 감아주면 잘 움직입니다. 다만 금속 바디로 인해 무거워서 천천히 움직입니다. 시리즈 별도 사볼까도 싶지만 큰 아이가 방치하거나 파츠를 잃어버릴까 봐 못 모으겠습니다. 큰 아이 나이가 5살밖에 안되다 보니 모은다는 개념이 아직은 미숙한 것 같습니다. 

 

아이가 성장하면 더 퀄리티가 높은 자동차 장난감을 사줘야겠습니다. 다이소 장난감은 막가지고 놀기에 완전 최적인 것 같습니다. 

 

총평

 

1. 가격 : 5,000원

2. 인증 : KC인증

3. 자량 바디 : 금속

4. 5살 아이가 막 가지고 놀기에 적당함

 

추가_2023년 09월 25일

 

9월 23일 큰아이 눈다래끼 고름 제거를 했습니다. 아이가 용감하게 잘 견뎌 주어서 와이프가 선물하나 사줬다고 하네요. 아이가 다이소에서 파는 장난감을 가지고 싶다고 했다나 봐요. 알고 보니 다이캐스팅 시리즈 중 트레일러에 보트가 적재된 차량을 가지고 싶었나 봐요.

차량 모델은 Maserati Levante로 흰색(?), 회색(?) 차량입니다. 마찬가지로 금속 body로 되어 있고 앞문이 열립니다. 5,000원 가격에 퀄리티가 좋아요. 차량도 보트도 모두 디테일 살아 있고요. 제 생각에는 결국 나머지 한 차량도 살 것 같습니다. 이 번에는 아무 조건 없이 그냥 사줘야 겠어요~

 

 

 

이전 글

 

2023.02.13 - [다이소 장난감] - [내돈내산!] 5천원의 퀄리티!! 다이소 건설 중장비차!!

 

[내돈내산!] 5천원의 퀄리티!! 다이소 건설 중장비차!!

의기 소침해진 큰 아들을 위해서 둥이들, 아내와 함께 산책을 나갔다. 나간 김에 큰 아들 쮸의 기분도 풀어 주고 필요한 물품도 구매할 겸 다이소에 들리게 되었다. 나는 둥이들 유모차 때문에

junnyangi.tistory.com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