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6일 아들 셋 아빠의 육아일기, 오늘 하루 아빠의 생활

반응형

 

2023년 07월 6일 07:22

 
출근 준비하는데 아이들이 모두 일어나 있었어요. 
도는 아빠 보면서 웃어주고, 산이는 갑자기 나타난 사진 찍는 아빠 때문에 긴급 포즈~
다들 간밤에 잘 잤는지 울지도 않네요. 
사실 사진찌기 전에 우유를 많이 먹었거든요. 
그래서 다들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힘이 많이 생긴 7개월 아기 "도", 슈퍼맨 놀이 중!
아오 귀찮아!! 역방쿠션에 기대고 있던 "산"
사진찍는 아빠보고 놀란 "산"

 

큰아들 쮸는 아직 한밤 중이네요. 

많이 많이 자고 무럭무럭 자라라~~

아직 한밤중인 큰아들 "쮸"

 

2023년 07월 6일 19:12

 

와~ 회사에서 12시간 만에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와이프가 저녁하는 동안 아이들을 봤어요. 

언제 봐도 귀여운 아이들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 시간만 되면 아이들이 짜증을 많이 냅니다.  

아마도 잠오고 배고파서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경험치에서 나오는 생각입니다. 

실제로 이 시간에 분유를 먹이고 재우면 1시간 안에 잠들어 버립니다. 

 

오늘은 제가 늦게 퇴근하는 바람에 분유 먹이고 재우질 못했어요. 

그래서 우는 쌍둥이에게 아기용 과자를 하나씩 주었더니 좋아라고 먹네요. 

귀여워 주겠어!!!

 

2023년 07월 6일 23:26

 

지금 아이들 셋 모두 잠들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무사히 넘어갔어요.

내일은 어떤 하루가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