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듀플로 탱크를 수송하는 수송기를 만들었어요.

반응형

큰 아들과 함께 샤워도 하고 레고 듀플로로 블록 놀이도 했네요. 계속 시간이 없었는데 오늘은 이상하게 시간이 남아서 재밌게 놀았습니다. 아이가 자기가 유튜브에서 본 게 있으니 같이 만들자고 해서 만들어 봤어요. 유튜브 그림은 소송용 헬기에서 탱크가 나오는 것이었는데 저희는 레고 부품이 많이 없는 관계로 헬기가 아닌 비행기로 목표를 변경했습니다. 

 

 

비행기로 보이시나요? 저와 아들은 비행기라고 잘 만들었다고 자화자찬했답니다. 아들과 제가 취미가 비슷한 것 같아요. 보는 모습도 비슷하고, 정말 피는 못 속이는 것 같습니다. 종종 이렇게 아들과 함께 놀 수 있어서 좋네요. 나중에 크면 이렇게 아빠랑 같이 논 것을 기억이나 할라나 모르겠습니다. 

 

비행기에 탱크를 태우는 방법은 아래를 보내세요~ 기능을 생각하고 만들었답니다. 수송기의 전방과 양 측면에는 탱크가 옆으로 이탈하지 못하도록 지지해 주는 지지대를 설치했습니다. 수송기의 후방에는 탱크가 오르락내리락할 수 있도록 경사를 구현했어요. 램프입니다. 힌지 구조를 적용하고 싶었지만 듀플로 부품이 없어서 그렇게는 못 했네요.

 

 

 

이번에 아두이노 책과 보드를 구입했습니다. 배워보려고 해요. 아들과 같이 로봇도 만들어 보고 싶고, 이것저것 여러 가지를 만들고 싶어요. 쌍둥이들도 저와 큰 아들과 취미가 같을지 무척 궁금합니다. 쌍둥이들아 무럭무럭 자라서 아빠랑 형아랑 같이 놀자~~~

 

2023.09.12 - [아들셋 키우기 프로젝트/아들과 나의 작품] - 오랜만에 올리는 아들 작품, 물/모래 어디든 달려간다!!!

 

오랜만에 올리는 아들 작품, 물/모래 어디든 달려간다!!!

어디서 봤는지 또 신기한 자동차를 만들었네요. ^^ 와이프가 큰 아들 하원을 위해서 어린이집 갔을 때 사진 찍어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자기도 마음에 들었나 봐요. 아빠가 봐도 점점 실력이 좋

junnyang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