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아이가 레고 듀플로로 미국 버스를 만들었요!!

반응형

큰 아이가 조용하길레 머 하나 봤더니 레고를 가지고 뭔가를 만들고 있었어요.

직사각형의 커다란 물체!

저게 머지...

 

미국 버스!!!

 

그래서 물어봤습니다!!!

 

아빠 : 아들 뭐 만들었어??

아들 : 버스!!

아빠 : 오~ 버스 같네~ 진짜 잘 만들었다.

아들 : 미국에서 왔어!

아빠 : 미국???

아들 : 응! 미국!!

아빠 : 미국 어딘지 알아?

아들 : 멀어 먼 곳에 있어!

 

어디서 이런 버스를 봤는지 아마도 TV에서 하는 미국 영화에 나온 버스를 보고 만든 것 같아요.

아이들은 상당히 기억력이 좋은 것 같습니다.

 

분위기와 디테일을 상당히 잘 살린 것 같습니다. ^^

화장실도 있음!

 

 

 

 

우드블록 / 레고 듀플로 아빠! 이건 집이야!!

오늘 큰 아들 "쮸"가 두 가지 작품을 만들었어요!! 하나는.... '아파트 집'이라고 하고, 다른 하나는 '모르는 집'이라고 하네요.... 일단 작품 설명부터!! 작품명 : 아파트 집 4층짜리 아파트 집이라

junnyang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