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블록 / 레고 듀플로 아빠! 이건 집이야!!

반응형

 

오늘 큰 아들 "쮸"가 두 가지 작품을 만들었어요!!

하나는.... '아파트 집'이라고 하고, 다른 하나는 '모르는 집'이라고 하네요....

일단 작품 설명부터!!

 

 

작품명 : 아파트 집

 

4층짜리 아파트 집이라고 하네요.

아파트가 아니라고 합니다. 아파트-집이라고 합니다... ㅡㅡ;; 

제법 구색을 갖춘 것 같아요.

모양도 아파트 같고 대칭구조에 색깔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어디서 이런 걸 봤는지 생각보다 퀄리티가 있어 놀랬어요. ^^

 

※사용놀이 기구 : 우드 블록

 

4층짜리 아파트-집,아빠 주는 건 아님.

 

작품명 : 모르는 집

 

구성이 아주 색다릅니다. 

보통 집은 아닌 듯....

그런데 설명은 잘 안 해주네요.

"이런 집 모양은 어디서 봤어"라고 물어 보니까  "머리에서 봤어."라고 하네요. ㅡㅡ;;;

오로지 자기 상상만으로 만들었나 봅니다.

 

※사용놀이 기구 : 레고 듀플로

 

모르는 집, 이것도 아빠껀 아님....

 

내일이 되면 쌍둥이들이 다 부숴 버릴 것 같은데...

아침에 어린이집 등원하기 전 큰 아이가 만든 작품을 스스로 잘 지킬 수 있을지 무척 궁금하네요. ^^

 

그리고 요즘 들어 집 모양에 무척 관심을 많이 가지는데 이유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조금 조사를 해봐야겠습니다. 

확인하고 포스팅~~~

 

 

 

옥스포드인지 레고인지 모르겠지만 커다란 성일 것 같았는데....오잉?

오늘 비가 많이 왔습니다. 그래서 와이프가 큰 아들 "쮸"의 하원을 요청을 했어요. 저희 집에는 지하주차장이 없어서 비가 오면 와이프가 쌍둥이들을 데리고 움직일 수가 없거든요. 그래서 18시

junnyang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