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종근당 프로바이오틱스 락토 핏 제가 먹어본 유산균 상품 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도도한 쭌냥이 2024. 3. 12.
반응형

 

도도한 쭌냥이

 

썸네일 이미지

 

1. 글을 시작하며

안녕하세요. 글 쓰는 아빠 도도한 쭌냥이입니다. 

 

제가 장이 별로 좋지 않아서 화장실에서 오래 앉아 있습니다. 그 부분이 불만이었던 와이프... 아들 셋을 키우는데 화장실에 너무 오래 앉아있다고 강하게 말해주네요. 그러더니 갑자기 생유산균 6통을 사주었습니다. 저를 생각해서 사준 것인지 물음표지만 그래도 고맙게 먹어 봤습니다. 

 

6통 구매 사진

 

 

2. 생유산규 락토핏 코어맥스

2.1 구성

주황색 원통형 종이 상자에 60개 스틱이 들어 있습니다. 1 포당 2 그램이며 총 120 그램 구성입니다. 상세한 부분은 아래 사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포장 상자 1
포장 상자 2

 

 

2.2 맛

락토핏 코어맥스 생유산균의 맛은 깔끔하게 포도맛입니다. 진짜 포도맛만 납니다. 다른 맛은 잘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너무 맛있습니다. 초딩 입맛인 제가 진짜 맛있다고 느꼈네요. 지금까지 먹어본 유산균들은 우유맛인 것 같으면서도 텁텁해서 목 넘김이 좋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프로바이틱스 아연 락토핏 코어맥스는 진짜 맛있습니다. 포도맛이라서 계속 먹고 싶어요. 정량이 정해져 있다 보니 계속 먹지 못해서 하루도 빠짐없이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중독된 맛입니다. 

 

결국 꾸준히 먹을 것 같습니다. 맛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이 제품을 구매해서 먹어보니 알게 되었습니다. 꼭 한 번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3. 글을 마치며

생유산균 타사 제품들도 분명 몸에 좋은 성분들로 꽉꽉 채웠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맛이 너무 맛있네요. 그래서 꾸준히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효과를 말씀드리기에는 아직 5포 밖에 먹지 못해서 긴가 민가 합니다. 1통 120포를 다 먹은 후 후기를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이프가 원하는 방향으로 저의 장이 움직여줄지 저도 궁금하네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도한 쭌냥이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