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5살 큰 아이를 위한 숫자 퍼즐, 숫자 놀이 크립텍스를 구매해 봤어요. 정식 명칭은 "DIY 수학 블록"입니다.

반응형

 

도도한 쭌냥이

 

썸네일 이미지

 

안녕하세요. 도도한 쭌냥이입니다. 

 

저희 집 큰 아이는 숫자를 좋아합니다. 4살 말부터였나 숫자 읽는 것을 좋아하더라고요. 현재 5살인데 지금도 좋아해요. 1부터 10까지 숫자를 세는 것도 잘하고, 이곳저곳 붙어있는 숫자를 가리키며 읽는 것도 즐겨합니다. 시계를 읽고 이해하지는 못하지만 디지털시계에 표시되는 숫자 하나하나 읽는 것도 좋아해요. 그렇다 보니 수와 관련된 좋은 장난감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DIY 수학 블록을 보았습니다. 품질을 떠나서 가격이 2000원 정도라 고민이 필요 없었어요. 그래서 저도 모르게 결재를 해버렸습니다.

 

깔끔하게 비닐포장되어 왔습니다. 가격이 가격인지라 완충 포장을 원하고 있었다면 제가 나쁜 사람이 듯합니다. 그래도 파손 없이 무사히 저희 집에 도착했습니다. 사진 찍는 배경이 추접다고 눈살 찌푸리지 말아 주세요. 미취학 아동 셋을 키우니 치워도 치워도 끝이 없습니다. 이해 부탁 드려요. 

 

장난감 포장상태

 

살포 시 비닐포장을 제거하고 내용물을 확인했습니다.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원형 블록 모두 회전이 가능하고 블록마다 새겨진 내용이 다릅니다. 숫자와 사칙연산 기호가 새겨져 있습니다. 의미 파악은 못해도 기호의 모양정도는 기억하지 않을까 합니다.

 

다들 모양을 보시면 어디서 많이 보셨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다빈치 코드에 나오는 크립텍 퍼즐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원형 블록을 돌리고 돌리고~ 다른 점이 있다면 내부에 물건은 넣어둘 공간은 없어요. 그냥 숫자 놀이 퍼즐입니다. ^^

 

별개의 이야기지만 어디서 본 것 같은데, 놀이가 최고의 교육이라는 말을 본 것 같네요. 다빈치 코드를 생각하며 스릴 있게 아들과 놀아줘 봐야겠습니다. 사칙연산을 열심히 알려줘 봐야겠어요. 스릴 있게~  

 

장난감 포장 제거 상태

 

PS. 요즘 큰 아들이 로블록스에 빠져서 지냅니다. 이 블록을 주니 재밌다고 돌려보다가 동생들을 줘버리네요. 동생들은 좋다고 형이 준 장난감을 열심히 가지고 놀아요. ㅋㅋ 일단 어떻게 관심을 끌어야 할지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이 녀석들 사칙연산은 삶의 기본이란다!!

 

 

도도한 쭌냥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