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E(아이르) 케이프 담요, 아이들의 겨울 따뜻함을 책임진다! 동심은 덤이에요~

반응형

도도한 쭌냥이

 

썸네일 이미지

1. 구매 동기

안녕하세요. 도도한 쭌냥이입니다.

큰 아이와 쌍둥이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서 담요를 구매했습니다. 자! 이제부터 담요를 소개해 볼게요. 

아이르 담요는 네이버에서 담요 검색 순위 1위 메이커입니다. 사람들의 후기가 좋고 디자인도 예쁜 데다 보온성도 뛰어나서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담요는 총 3가지입니다. 세 아들에게 하나씩 쓰려고 구매했답니다. 공평하게 똑같은 모양으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아이들의 개성을 뿌셔버리는 행동일 것 같아서 3가지로 구매했습니다. 이쁘죠?

 

2. 구매 제품

왼쪽부터 런트 딥 그린, 크러키 크림, 리오나 그린 순입니다. 제가 구매한 것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구경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담요 사진

 

3. 아이르 담요의 특징

재질

고밀도 극세사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촉감이 보들보들하고 포근한 느낌이 들었어요. 보들보들한 털이 공기를 가두어서 체온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단열층을 잘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 실제로 큰 아이가 담요를 덮고 나서 따뜻하다고 말하네요. 

 

무게

극세사로 되어 있다 보니 솜이 들어간 담요와 다르게 무게가 가볍습니다. 5살 아이가 덮고 돌아다니기에 적당합니다. 

 

크기 

80x130mm로 구매했어요. 5살 큰 아이의 키를 생각했습니다. 쌍둥이들은 전체적으로 몸을 감쌀 수 있는지 고려했고 80x130mm가 적당할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똑딱이 단추

케이프(Cape)는 몸과 팔을 덮는 코트를 의미하고 이런 형태의 담요에는 똑딱이 단추가 달려 있습니다. 아이르에서 이번에 구매한 케이프 담요도 똑딱이 단추가 달려 있어요. 총 4개가 달려있고 어깨 크기에 맞게 조절하여 똑딱이 단추를 채우시면 됩니다. 

 

제품 태그 정보

담요 태그 사진 1담요 태그 사진 2

 

4. 큰 아이의 동심, 슈퍼 영웅? 유령?

케이프 담요를 큰 아이에게 둘러주니 망토처럼 가지고 놉니다. 신나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의자에 앉아서 티비를 시청하네요. 어제부터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면서 집안에도 한기가 조금 느껴졌는데 담요를 두르고 이리저리 뛰어다면서 추위도 잊은 것 같습니다. 슈퍼 영웅이 되어 노는 것인지 유령이 되어 노는 것인지 한 번 물어봐야겠어요. 담요를 두르고 TV를 시청하고 있는 5살 큰 아이 사진 올려 봅니다. ^^

 

담요 덮고 있는 5살 큰아이

 

 

도도한 쭌냥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