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살 아이 생일 케이크, 내돈내산 우나 돌체(UNA DOLCE) 피스타치오 치즈, 네로 초고

반응형

 

도도한 쭌냥이

 

썸네일 이미지

 

1. 글을 시작하며

안녕하세요. 글 쓰는 아빠 도도한 쭌냥이입니다. 

 

아이 생일 케이크 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찾으시는 분들께 우나 돌체 케이크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달달하고 촉촉한 맛이 너무 달콤했습니다. 

 

외형 상자

 

 

2. 구매 동기

큰 아이 생일이 화이트데이입니다. 잊으래야 잊을 수 없는 날을 잊어버렸네요. 거기다 회사 회식까지 겹쳐 버렸습니다. 하지만 저는 가정을 선택하는 평범한 아빠입니다. 회식을 뒤로하고 바로 가족들에게로 달려갔습니다. 아마 회식 갔으면 와이프에게 크게 욕먹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일단, 맨손으로 집으로 갈 수 없어서 케이크를 샀습니다. 

 

와이프가 추천해줘서 회식 장소 근처 케이크 판매점으로 갔습니다. 우나 돌체입니다. 원래 딸기 초코 케이크를 구매하려고 방문했는데 폐점 30분 전에 도착해서 그런지 피스타치오 치즈 케이크와 네로 초코 케이크 두 가지만 남아 있었습니다. 맨손으로 집에 갈 수 없어 두 가지 맛을 포장해서 집으로 갔습니다. 

 

※ 우나 돌체 매장 주변에 주차장이 별도로 없습니다. 거기다 골목도 협소해서 차량을 주차하기 힘듭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매장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매장 건물

 

 

3. 피스타치오 치즈 케이크, 네로 초코 케이크

포장 상자를 열어 보니 두 가지 케이크가 나란히 놓여 있었습니다. 제가 신중히 모셔 왔고 제 노력이 헛되지 않았네요. 깔끔하게 외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상자 내부

 

 

케이크 별 외형 사진입니다. 맛있게 보였고 집에 도착했을 때 배가 고파서 그런지 더 맛있게 보였습니다. 주인공인 큰 아이가 딸기 케이크가 아니라서 조금 실망했지만 그래도 예쁘다고 칭찬 많이 해주었습니다. 덤으로 고맙다는 말도 들었네요. 

 

네로 초코
피스타치오 치즈

 

 

4. 맛

큰 아이는 견과류 때문에 케이크를 먹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3살 쌍둥이들은 맛있다고 우과우과 보이는 데로 먹었어요. 하지만 부모 된 자로서 단걸 너무 먹일 수는 없었기에 두 입만 주었습니다. 나머지는 저와 와이프가 먹었어요. 

 

피스타치오치즈 케이크는 진한 치즈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견과류는 거들뿐 치즈맛이 그대로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네로 초코 케이크는 중앙에 크림이 있었고 꾸덕한 초코와 달달하고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로 혀가 호강했네요. 

 

오랜만에 먹어본 케이크 정말 감동으로 먹었습니다. 

 

 

5. 글을 마치며

아들 생일 케이크 겸, 와이프와 저의 티타임 간식 겸으로 구매한 우나 돌체 케이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거기다 큰 아이 생일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선물용으로 구매해서 지인에게 선물해 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도한 쭌냥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