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전자제품

샥즈 오픈런 프로 개봉기 및 사용기

도도한 쭌냥이 2023. 11. 16.
반응형

도도한 쭌냥이

 

1. 박스외형

비닐 포장이 아조 깔끔하고 타이트하게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개봉품인지 아닌지 확실히 구분 가능할 것 같아요. 그리고 국내 정발의 경우 한글로 정품 2년 품질보증이라고 홀로그램 스티커가 박스 외관에 붙어 있습니다.

박스 사진


2. 내부구성

겉포장을 제거하니 검은색 박스가 나왔습니다. 좀 고급진 느낌이네요. 가격만 거의 20만 원 정도이니 이 정도 고급 포장은 기본적으로 되어 있어야 개봉하는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개봉 사진


검은색 박스를 개봉하면 내부에 오픈런 프로가 동봉된 케이스가 보입니다. 하드 한 재질로 되어 있어 제품을 잘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봉사진 2
개봉 사진 3


케이스의 지퍼를 열면 내부에 오픈런 프로가 보입니다. 안전하게 자기 자리에 잘 있네요. 휴~

개봉 사진 4


보호케이스 밑에는 매뉴얼과 충전선이 들어있습니다.

개봉 사진 5


충전선은 별도로 비닐 포장되어 있고 비닐을 제거하면 30cm 정도의 길이를 가진 충전선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픈런 프로의 단점은 C 타입 충전선을 사용할 수 없고 전용 충전선을 사용해야 합니다. 제일 아쉬운 부분인 것 같습니다.

개봉 사진 6
충전선 사진


3. 사용기

제가 오픈런 프로를 구입하게 된 개기는 육아 때문입니다. 집안일할 때 이어폰을 끼고 하게 되는데 와이프의 도움 요청이나 11개월 쌍둥이의 울음소리에 즉각 대응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 골전도 이어폰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멀티 포인트가 가능해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탭 S7+와 핸드폰을 동시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멀티 포인트 기능도 잘 되고 음질도 좋아서 투자한 가격이 아깝지는 않습니다. 앞으로 며칠간 더 사용해 보고 상세한 사용 후기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도도한 쭌냥이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