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전자제품

다이소 전선 보호관(덕트) 랜선 보호에 딱 입니다!

도도한 쭌냥이 2023. 10. 27.
반응형

 

 

썸네일 이미지

1. 구매 이유

집에 데스크탑 컴퓨터가 한 대 있어요. 그런데 컴퓨터 있는 방에 랜선이 없어서 무선 공유기 MESH 기능을 사용해서 유선으로 인터넷을 연결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목적에는 문제가 없었는데 5살 큰 아이 로블록스 게임을 시작하면서 문제가 생겼어요. 클라이언트를 설치하고 실행을 했는데 인터넷이 느려서 다운로드가 너무 느린 겁니다. 

 

그래서 거실 TV에 설치된 공유기에서 데탑 컴퓨터가 있는 방까지 랜선을 연장해서 끌어 왔어요. 문제는 선이 노출되다 보니 큰 아이고, 쌍둥이들이고 모두 선에 관심을 보이더라고요. 잡아당기고 물고 빨고... 얼마 안 지나 가위로 자를 것 같다는 생각이 불현듯 스치고 지나가더군요. 그래서 렌선 보호하는 커버를 사야겠다고 결심!!!

 

오늘 시간이 나서 다이소로 갔습니다. 진짜 다이소에는 없는 것이 없네요. 다 있어요. 전선 보호관(덕트)도 있을 줄은 진짜 몰랐습니다. 가격까지 저렴... 2,000원에 1m짜리 보호관이 2개나 들어 있습니다. 얼른 사서 집에 와서 후다닥 설치했어요. 밟아도 끄떡없고 설치도 양면테이프가 붙어 있어서 편하고 빠르게 설치했습니다. 

 

2. 제품 사진

구매하시기 전에 아래 그림 참고하셔서 구매해서 적용하세요. 

제품 사진 전면제품 사진 후면

 

3. 총평

2,000원에 1m 보호관이 2개 엄청 저렴하다. 

양면테이프가 적용되어 있어 설치가 간편하다.

밟아도 부서지지 않을 만큼 튼튼하다. 

랜선 보호 또는 전선 보호에 최적!!

 

 

 
 
반응형

댓글

💲 추천 글